안녕하세요, 웹툰인사이트 에디터 이재민입니다. 2022년부터 웹인 뉴스레터가 새로워집니다! 새로운 에디터, 박세민님과 함께 매주 뉴스레터를 전해드리게 되었어요.
기존의 뉴스레터는 이제 세민 에디터님이 담당하게 됩니다. 웹툰계의 소식, 그리고 웹툰계와 관련 있어 보이는 소식을 종합해서 격주로 전달드리게 될 거예요. 왜 웹툰계에서 이런 소식을 알아야 하는지, 그리고 알아두면 뭐가 좋은지를 정리해서 비정기적 칼럼으로 전달드리게 될 겁니다.
여기에 인터뷰, 외부필진의 기고등이 대폭 늘어날 예정이예요. 웹인 뉴스레터에서 만날 외부 필진들의 기고글, 그리고 인터뷰를 기대해주세요!
그럼 저, 지금까지 뉴스레터를 전해드린 이재민 에디터는 무엇을 하느냐? 새로운 뉴스레터를 격주로 선보입니다.
바로 "웹인 뉴스레터 - PRO"인데요, 지금까지 있었던 뉴스들을 정리하고, 육하원칙에 맞게 소수의 사안을 깊게 쫓아가는 뉴스레터입니다. 예를 들어서 네이버웹툰이 어디에 투자했는지, 그것으로 인한 시너지는 무엇인지, 그래서 앞으로 어떤 것이 기대되고, 또 파급효과는 무엇인지.
이런 것들이 궁금하셨다면, 앞으로의 뉴스레터를 기대해주세요.
3줄요약: 1. 이제 이 뉴스레터는 세민님 겁니다 2. 외부 기고와 인터뷰도 추가됩니다 3. 새로운 뉴스레터, 심층취재 뉴스레터가 추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