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실사화되는 "나혼렙"의 성진우는 변우석 배우가 맡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인공, 성진우 역에 변우석 배우가 캐스팅 확정됐습니다. 웹소설 원작으로 웹툰화 되어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애니메이션으로 또한 인기를 확인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실사 드라마 시리즈 소식과 함께 전해졌습니다.
이미 <선재 업고 튀어>로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변우석 배우가 성진우로 분해 성장서사와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리즈의 메가폰은 영화 "백두산",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감시자들"등으로 다양한 연출을 보여준 이해준 감독과 김병서 감독이 공동으로 맡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자회사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습니다.
이미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회 이상 기록한 인기 IP인데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 2025 크런치롤 어워드에서 9개 부문을 석권하는 등 압도적인 성적을 내고 있는데, 그동안 '애니화'된 작품이 '실사'까지 성공한 사례가 많지 않다보니 팬들의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현실에 없는 다양한 던전과 성진우가 만날 다채로운 개성과 능력을 가진 몬스터 등 <나혼렙>이 보여줄 신세계를 구현하는 작업은 세계 최정상의 기술을 가진 글로벌 VFX팀이 담당한다"며 "<나혼렙>의 레벨이 다른 실사화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자세한 공개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점에서 글로벌 흥행이 어느정도 이어질지 기대를 모읍니다. 또, 애니메이션 효과에 이어 실사 효과를 보면서 액션 판타지 장르의 '새로운 길'을 개척할 수 있을지도 기대를 모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