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8월 신작 웹툰 4종 공개
카카오엔터가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연재되는 8월 화제 신작을 공개했습니다. 인기 노블코믹스, 힐링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갖추었다고 카카오엔터는 전했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신작은 카카오페이지의 '밀리언페이지' 작가 자야의 인기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원작 ⟨마론 후작⟩, 먼치킨 주인공의 거침없는 모험기 ⟨판타지 세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가기⟩, ⟨천지해⟩로 주목받은 핑푸 작가의 동양풍 로맨스 판타지 ⟨서화가 내린 달⟩, 그리고 7년만에 돌아온 기기 작가의 힐링판타지 ⟨백아의 신부⟩등입니다.
지난 15일 공개된 ⟨마론 후작⟩은 ⟨에보니⟩에 이어 조회수 6,400만회를 기록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운드 작가가 각색, 은하수 작가가 작화를 맡아 수려한 로맨스판타지를 완성했습니다. 죽음을 앞둔 악녀 '헤일리'의 몸에 빙의한 여주인공이 세계를 구원하는 여정을 그리며 통쾌한 전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합니다.
1일 첫선을 보인 ⟨판타지 세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가기⟩는 파란영 작가의 원작 웹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으로 ⟨스킬빨로 레벨업⟩등으로 흥행한 원작자와 마구리 작가의 호쾌한 작화가 시너지를 일으켜 판타지 랭킹 2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인공이 판타지 세계의 '바바리안'으로 깨어나 모험을 펼치는 과정을 빠른 전개, 재치있는 대사로 담아냈습니다.
18일 공개된 웹툰 ⟨서화가 내린 달⟩은 10년간 연재된 데뷔작 ⟨천지해⟩로 팬덤을 구축한 핑푸 작가의 신작입니다. 상단주 서화와 그녀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수월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강단있는 주인공과 순애보 남주의 로맨스가 감성적인 동양풍 판타지로 풀어졌습니다.
28일 공개를 앞둔 ⟨백아의 신부⟩는 ⟨헬로 브리⟩이후 7년만에 돌아온 기기 작가의 신작입니다. 인긴과 도깨비가 공존하는 모란 거리를 배경으로 귀족 도깨비 '백아'의 신부가 되어야 하는 소녀 해야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아기자기한 손그림풍 작화, 유치원 아이들의 일상을 담은 따뜻한 스토리로 힐링판타지 기대작이라고 카카오엔터는 전했습니다.
카카오엔터 관계자는 “노블코믹스부터 동양풍 로맨스, 힐링 판타지까지 다채로운 신작을 준비했다”며 “독자들의 감성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작품들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